오늘 10일, 제6회 순천조례호수공원 물총축제

- 물놀이의 원조! 조례호수공원 물총축제로 모여라

한국다중뉴스 승인 2024.08.09 11:01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순천시 왕조1동행정복지센터는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호수공원 물총축제가 오는 10일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 일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와 왕조1동 주민자치회에서 주최하고 왕조청년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왕조1동 주민세 환원 사업 중 하나로, 지역 주민들이 낸 주민세를 통해 아이들이 뛰놀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 이와 더불어 직능단체에서도 안전 요원 근무 등 자원봉사에 나서며, 온 동네가 한마음이 되어 행사 준비를 마쳤다.

이번 물총축제에서는 에어바운스, 물총싸움, 버블매직쇼, 워터타투 등 다채로운 게임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선착순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폭염에 대비하여 행사장 곳곳에 시민들을 위한 쉼터를 운영하고, 행사 전 심폐소생술, 물놀이 안전 수칙 교육 등을 통해 안전 사고에도 철저히 대비할 계획이다.

오후 6시부터는 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사하기 위해 왕조1동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무대를 시작으로, 난타 락, 청소년 댄스팀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정철우 왕조청년회장은 “연이은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호수공원 물총축제에 많이들 오셔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