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1회 순천시 이통장 어울림한마당 성황리 개최

정중훈 승인 2019.09.05 00:00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정중훈 기자]

5일(목) 오전 순천만정원 옆에 위치한 '순천만 생태문화 교육원'에서 사)전국 이통장연합회 순천시지회(연합지회장 김진두)의 주관으로 제11회 순천시 이통장 어울림한마당 행사가 순천시 관내 이통장 1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식전행사 공연을 시작으로 읍면동의 우수 이통장들에 대한 표창장수여식과 더불어 화합한마당 행사가 진행됐다.


순천시 이통장 연합지회장이자 이번 행사의 추진위원장인 김진두 회장은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묵묵히 주민들과 접촉하며 일하고 있는 이통장님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며, "시민과 함께 아름다운 순천을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의 총괄국장을 맡아 준비한 오영래(저전동, 이통장협의회 회장)은 "준비과정에 어려움도 많았지만 순천시 관내의 이통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의미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 드리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이통장님들이 순천시를 위해 힘써줄것"을 당부했다.


한편, 전국 이통장연합회 순천시지회는 지난 2009년 순천시 읍면 회장단과 동 회장단이 통합하기로 결정하여 순천시 이통장연합회를 발족했으며, 2009년 정영조 초대지회장(서면)을 시작으로 현재 6대회장으로 김진두 지회장이 2019년부터 이끌어 가고 있다.

<사진설명 = 김진두 사)전국 이통장연합회 순천시지회 연합지회장, 행사 추진위원장>


<사진설명 = 오영래 사)전국 이통장연합회 순천시지회 지회사무국장, 행사 총괄국장>


<사진설명 = 우수 이통장들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