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 순천시의원 출마자 6인 기자회견 가져

-21일 오천지구 김준희 선거사무소에서 진보당 후보들 일괄 출마 기자회견

정중훈 기자 승인 2022.02.21 15:00 | 최종 수정 2022.02.21 15:17 의견 1

▲진보당 순천시의원 후보 출마자들


[한국다중뉴스 = 정중훈 기자]

2월 21일 오전 11시 진보당 김준희 선거사무소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진보당 순천시의원 후보 출마기자회견을 진행했다.

▲ 김준희 (도사(오천지구), 상사, 남제) 후보

김준희 후보는 순천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를 수료하고 태백산맥 문학기행 단장을 역임했다.

▲ 김준희 후보


▲ 김재진 (덕연, 조곡) 후보

김재진 후보는 20대 학생운동과 청년운동을 해왔으며, 2번의 수배와 3번의 구속에도 불구하고 노동자가 존중받는 사회를 위해 한길을 걸어왔다.

▲ 김재진 후보


▲ 최미희 (왕조1, 서면) 후보

최미희 후보는 순천시의회 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전남평화의소녀상연대 상임대표, 현)여순10.19진상규명범국민연대 준비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 최미희 후보

▲ 유영갑 (황전, 월등, 승주, 주암) 후보

유영갑 후보는 현)순천시의회 재선 의원이며, 현)진보당 전남도당 부위원장, 현)진보당 순천지역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 유영갑 후보

▲ 이연숙 (왕조2동) 후보

이연숙 후보는 숙명여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전)순천여성회 회장, 현)진보당 전남도당 여성엄마당 준비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왕조2동에 23년째 거주하고 있다.

▲ 이연숙 후보

▲ 문영미 (비례대표) 후보

문영미 후보는 광주 산수동 출신으로, 전남대학교 해양학과를 졸업했으며, 순천시여성농민회 사무국장, 전국여성농민회 총연합전남연합 사무처장을 역임한 바 있다.

▲ 문영미 후보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