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나눔 큰 기쁨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양희성 PD 승인 2024.12.10 18:09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10일(화) (사)사랑의띠복지협회(회장 신희운)는 올해로 25회째로 진행하는 김장김치 담기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사)사랑의띠 복지협회는 정부의 지원 없이 오로지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지역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순수 민간복지 단체이다.

(사)사랑의띠복지협회에서는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 및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열악한 환경속에서 지내는 분들을 위해 자원봉사자 15여명이 참여하여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 했다.

이번 행사는 금당한식 뷔페(김필희 대표)가 장소를 제공해 마련된 곳에서 김장김치 100여 상자를 만들어 우리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독거 어르신들과, 소외된 계층을 비롯하여 여러 지역사회 복지센터에 전달했다.

협회는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금을 지원해 주신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 순천원예농협(조합장 채규선)과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륙플러스(사장 김명관)에서는 수육용 한돈을 지원해주어 자원봉사자들이 김치와 어울리는 맛있는 한돈과 함께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과 함께 하기위해 후원해주신 많은 이들이 있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를 진행할 수 있었다.

(사)사랑의띠복지협회 신충진 전 회장은 "25년이 넘는 세월동안 변함없이 그러했듯이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을 돌보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원님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이루어 낼 수 있는 일 들이며, 회원님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드리며, 회원님 가정에 늘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