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순천대, 제28기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 개최

손영복 시민기자 승인 2024.03.26 11:39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손영복 시민기자]

국립순천대학교(총장 이병운)는 19일 사회과학대학 합동강의실에서 제28기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입학식 행사에는 이광배 경영행정대학원장, 김영태 25대 경영행정대학원 총동창회장을 비롯하여 초대 이용호, 3대 윤중구, 7대 유형모, 8대 박철규, 22대 강형구 총동창회장과 제25대 총동창회 주요 임원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다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광배 원장은 “개설 28기를 맞은 최고관리자과정은 이미 동창회원 1,600명이 지역 리더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입학하신 원우님들도 지역과 순천대학교 발전에 적극 앞장서 주시길 바라고, 원장으로서 여러분의 지속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은 “지역 리더들이 대학의 학문적 성과와 지식을 공유하고, 인적 교류를 돈독히 하여 각 분야에서 더 큰 성장과 도약을 이루시길 바란다.”라며, “지역과 함께하는 글로컬 국립순천대에서 재충전의 시간, 그리고 경영자로서 성공을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라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원우환영 특강’으로 오는 3월 26일 19시에는 경영행정대학원 강의실에서 경상대학교 한상덕 교수의 ‘고전으로배우는 행복한 삶의 지혜 - 내인생 아모르파티’ 특강이 90분간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