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중마도서관,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유아 2개 과정ㆍ초등학생 3개 과정 흥미롭게 진행

김동은 기자 승인 2021.09.30 11:15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김동은 기자]

광양중마도서관은 어린이 독서율과 도서관 이용률 증진을 위해 오는 10월 18일~11월 25일(6주간) 어린이(유아 6~7세)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을 결정하고, 참여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쿡! 쿡! 요리교실 ▲퍼포먼스 미술놀이 등 2개 과정과 초등학생 과정인 ▲가을 독서교실 ▲어린이 북아트 ▲내가 만드는 라탄공예 3개 과정을 포함한 5개 프로그램이다.

가을학기 교육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반드시 수강생 이름(아이디)으로 신청해야 한다.

중마도서관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강의실 방역과 좌석 거리두기, 참여자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면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정선미 중마도서관팀장은 “지역 어린이들이 가을학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배움의 기쁨을 경험하면서 창의력과 잠재력을 개발하고,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과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wangyang.go.kr)를 방문하거나 광양중마도서관(☎061-797-3889)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