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재단, 2021년 전국 공모ㆍ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11월 7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문화예술 공모사업 소개 및 질의응답

정중훈 기자 승인 2020.11.05 19:06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정중훈 기자]

 

순천문화재단(이사장 허석)은 오는 7일(토) 오후 2시부터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1층 공연장에서 순천시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공모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순천문화예술인들을 위한 맞춤형 설명회’로 기획된 이번 공모사업설명회에서는 내년에 진행될 중앙부처 및 전라남도, 문화예술 관련 기관 등 모든 공모 및 지원사업을 분야별, 지원 대상별로 구분하여 소개하고, ‘순천형 예술로’, ‘지역예술인ㆍ문화기획자 매칭 지원사업’등 순천문화재단 자체지원사업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설명회로 지역대표 공연예술인 아고라 순천 문화예술공연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종 공모 및 지원사업 소개와 순천문화재단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 질의응답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작년 공모사업설명회에 공모사업에 대해 어려움을 느낀 문화예술인들이 긍정적 평가와 높은 관심을 주셔서 올해도 공모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명회로 정보가 부족하여 공모사업에 지원하지 못했던 우리시 문화예술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문화예술인들의 적극적인 공모사업 참여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