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중뉴스 = 정중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권향엽 국회의원)는 지난 23일 성황스포츠센터에서 ‘당원주권 워크숍’을 개최됐다.

이번 워크숍은 [대한민국 국민주권 시대와 더불어민주당 당원주권시대, ‘여러분들이 바로 주인공이며 리더들입니다’]는 주제로 열렸으며, 150여 명의 당원과 내년 선거를 준비하는 예비 출마자들이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초청강연으로는 ▲신재생에너지 정책으로 지역소멸 극복의 가능성을 보여준 박우량 전 신안군수, ▲생태놀이터를 통한 아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와글플레이 이만휘 이사, ▲‘민주주의 지켜내기’라는 주제로 최근 더불어민주당 교육연수원장으로 임명된 최강욱 전 국회의원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참가자들이 4개의 분임으로 나뉘어 퍼실리테이터와 함께 당원주권, 교육환경, 지역문화, 생태환경 등 지역별 주요 현안에 대해 심층 토론을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위원회 지역위원장인 권향엽 국회의원은 "지역의 당원들의 우리지역의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위해 워크샵이 마련됐다"며, "다양한 의견 청취를 통해 지역의 발전과 당원주권시대를 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표창장은 수여받은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당원들


▲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위원회 지역위원장인 권향엽 국회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