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나눔 큰 기쁨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양희성 PD 승인 2023.12.06 16:19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기자]

(사)사랑의띠복지협회(회장 신충진)가 지난 4일(월) 올해로 25번째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동부봉사관에서 회원들과 함께 진행했다.

(사)사랑의띠복지협회에서는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 및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열악한 환경속에서 지내는 분들을 위해 자원봉사자 15여명이 참여하여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로 마련된 김장김치 100여 상자는 우리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독거 어르신들과, 소외된 계층을 비롯하여 여러 지역사회 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신충진 회장은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금을 지원해준 순천광양축협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과 함께 하기 위해 후원해주신 많은 분들이 있어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올해도 진행할 수 있었다.

(사)사랑의띠복지협회 신충진 회장은 "24년이 넘는 세월동안 변함없이 그러했듯이 지역의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을 돌보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띠복지협회는 정부의 지원 없이 오로지 후원자들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지역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순수 민간복지 단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