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 제작

- 웹드라마 통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 및 관광 활성화 기여

양희성 PD 승인 2023.05.16 21:35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웹드라마를 제작해 지역 관광 사업을 활성화하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시에서 제작·지원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순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2일 예고편 공개에 이어, 오는 17일 18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개최한 후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시공을 초월한 능력자 백설이 가진 거라고는 의리밖에 없는 순진한 순천 청년들 동식, 강식, 춘식 일명 삼식스 앞에 나타나면서 우연히 순천 여행 설계부터 관광 가이드까지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다.

백설 역은 루디고GO 웹드라마 루대숲, 환생파트너 등의 주인공 송예빈이 맡았으며, 동식 역은 다수의 광고와 뮤직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최근호가 맡았다. 또한 개성 있는 역할로 극의 재미를 더할 강식과 춘식 역에는 김도현과 김태성이 각각 캐스팅되었다.

특히 이번 웹드라마는 순천을 배경으로 하여 순천만국가정원을 비롯한 순천만습지, 순천 낙안읍성, 선암사 등의 유명 관광지뿐만 아니라 달밤야시장, 옥리단길 등 숨겨진 명소를 담아내 국내·외 시청자들이 웹드라마를 보며 순천의 아름다운 관광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 대표 생태도시 순천시의 매력을 웹드라마를 통해 즐기고, 순천을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대상으로 한 웹드라마 <백설공주와 수상헌 여행사>는 총 5편 40분 분량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