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JCEP 인재양성소, 성과발표회 성료

- 2022년 11월 11일 10시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에서 개최

양희성 PD 승인 2022.11.14 16:37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전라남도와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이 운영하는 전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이하 JCEP)는 2022년 JCEP 인재양성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JCEP 인재양성소 성과발표회가 11일 열렸다고 밝혔다.

‘JCEP 인재양성소’는 콘텐츠 분야의 인재 양성을 통한 전문성 향상을 목적으로 콘텐츠 산업 인프라를 구축하고, 기업의 수요에 부응하는 전문성과 실무 프로젝트 능력을 갖춘 지역 혁신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JCEP 인재양성소’ 성과공유회는 콘텐츠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제작된 영상 창작물을 상영하고 교육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전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임승현 센터장의 축사로 시작하여 개별, 팀별로 총 15개의 작품이 40여분 간 상영되었다. 영상의 분야로는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미디어파사드, 실감콘텐츠, 드론영상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되었으며 상영되는 동안 참여한 수강생들은 서로의 작품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또한 지역 내 콘텐츠 기업 대표 및 실무자도 함께 자리하여 전남 도내 콘텐츠 기업 및 인재의 네트워킹 활성화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회에 참여한 교육생은 “2022 JCEP 인재양성소를 통해 콘텐츠 실무 능력을 디벨럽하고 작업한 작업물을 컨설팅을 통해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시간들이었다. 작품을 영상 상영회를 통해 영화관에서 만나니 감회가 새롭다. 콘텐츠 기업 대표님과 실무자 분들도 함께 해 자리해 주셔서 네트워킹의 기회가 되어 좋았다. ”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