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띠복지협회 설맞이 온정의 나눔 실천

- 순천지역 소외계층 찾아 위문품 전달하며 변치 않는 봉사 실천

양희성 PD 승인 2023.01.11 13:49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전남 순천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단법인 사랑의띠복지협회(회장 신충진)는 지난 1월 10일 민족 명절 설날을 앞두고 지역의 소외계층을 찾아가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사)사랑의 띠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람의 손길이 뻗치기 어려운 순천시내권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10여 가정을 방문해 과일(바나나, 귤, 사과), 한과, 라면, 화장지, 두유, 생선, 김 등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행복하고 포근한 설날을 보내라는 의미로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사랑의띠복지협회 신충진 회장은 "설날을 맞아 지역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와 물가상승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따뜻한 마음이 모이는 것만큼 큰 힘이 되는 일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되고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앞장 설 것"이라고 변치 않는 마음을 밝혔다.

따뜻한 손길이 이렇게 미치면 어르신들과 소외계층도 이번 명절에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랑의 띠는 매년 설과 추석에 위문품을 전달하는 것 외에 김장담그기, 밑반찬서비스, 쌀독사업을 운영하며,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다양한 지역복지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