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제3회 유소년 풋살대회 성황리 개최

34개 팀 300여명 참석 열띤 경기 펼쳐

양희성 기자 승인 2019.12.26 13:14 의견 0

무안군, 제3회 유소년 풋살대회 성황리 개최
무안군, 제3회 유소년 풋살대회 성황리 개최

무안군 축구협회는 지난 14일 무안군 현경면 스포츠파크에서 ‘제3회 무안군 유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축구협회는 풋살 경기를 통한 선의의 경쟁으로 학업에 지친 초등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미래사회의 주역으로 자랄 수 있는 꿈을 키워주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무안군지역 및 인근 목포지역의 유소년축구팀까지 34개 팀 300여명이 참석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특히 영하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무안스포츠파크의 보조축구장을 가득 채운 가족과 친지들의 응원이 이어져 열기를 더했다.

경기결과 6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팀은 무안스포팅FC 5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은 무안리틀드래곤즈FC 4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은 무안삼향FC 3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은 무안스포팅FC 1~2학년 우승팀은 무안스포팅FC, 준우승은 SHFC팀이 차지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학업에 지쳐있는 학생들이 축구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강인한 체력과 건강한 마음을 길러 앞으로 무안군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의 큰 기중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및 김대현 무안군의원도 “앞으로 무안군 유소년 축구의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며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