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 순천시 6개면에 연탄 나눔봉사

- 어려운 이웃에 연탄 5000장 직접 배달 봉사활동

양희성 PD 승인 2020.11.18 15:31 | 최종 수정 2020.11.18 16:38 의견 0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회장 조종현)은 지난 15일 순천시 관내 복지사각지대 및 독거노인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도사동, 덕암동, 상사면, 별량면, 서면 등 20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5,000여장을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봉사 전달했다.

연탄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올 겨울은 아무 걱정없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었다며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은 지난 9월에도 상사면에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를 하는 등 그동안 순천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위문품 지원, 주거환경 개선,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은 복지사각지대 및 독거노인 주택 개보수 및 집청소와 밑반찬 나눔봉사, 위문품 지원 등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 조종현 회장은 "작은 힘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곳엔 언제든지 달려가 어려운 이웃에 희망의 등불이 되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나눔과 베품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다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