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아랫장야시장 이번엔 개그맨 조문식이 떳다!

양희성
2019-09-05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지난 8월 29일 금요일 저녁 순천 아랫장야시장 공연에 개그맨 삼식이 조문식 씨가 초대되어 무대에 섰다. 


개그맨 조문식(58) 씨는 1986년 KBS 코미디언 4기로 데뷔해 유머1번지, 쇼 비디오자키, 코미디파일, 코미디쇼 7080 등에 출연해 웃음을 선사해 온 방송인이다. 


특히 1991년부터 2019년 5월까지 19년간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해 김종하 씨와 함께 우리나라 곳곳의 전통시장을 소개하는 장터형제로 오랜기간 활동해 왔다. 


이러한 지역 전통시장들의 상인들과의 오랜시간의 인연으로 인해 이날 공연은 지역상권과 관광인프라 확충 위한 봉사활동으로 개그맨 조문식씨가 나선것이다. 


개그맨 조문식 씨는 공연에 앞서 "어려워 지는 경기속에 우리 지역의 전통상인들이 힘을 내고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기를 기원한다"며 응원에 메세지를 던졌다. 


최근에는 ‘당신덕분에’라는 타이틀 곡으로 음반을 발표해 가수로써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조문식 씨의 공연은 한국다중뉴스 정중훈 대표와 인연으로 초대되어 만들어진 특별무대로써 이날 재능기부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8 2
양피디님 최고~^^
앞으로 당신덕분에 대성공가도로 더욱 신나는 노래도 성공작을 하나더 만들어 힘차게 달려봅시다^^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