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광양여고 옆 맛있는 돼지고기집 꿀돼지

양희성
2019-05-15



[한국다중뉴스 = 양희성 PD] 광양읍에 새롭게 생긴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 ‘꿀돼지’ , 광양읍의 신흥맛집이다.



광양읍 광양여고 옆에 위치한 꿀돼지 식당.


넓은 홀과 가게옆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는 최고인 식당이 광양읍에 있다. 바로 '꿀돼지' 


넓은 주차장이 있어 단체 회식하기 편한곳 꿀돼지. ‘매일 회식하자’ 라는 주인장의 캐치플래이즈가 맘에 든다. ^^ 


근데 이 가게는 정말로 직원들끼리 업무 종료후 매일 회식을 한다고 한다. 그만큼 직원들의 복리후생까지 챙기는 센스~~가 단연 돋보인다.  

 

꿀돼지의 고기가 맛있는 이유는 이곳에서 취급하는 고기의 특별함에 있다.  친환경 무항생제의 국내산 돼지로써 당일 도축한 싱싱하고 육질이 탱글탱글 살아있는 고기만을 취급한다는데 고기맛의 이유가 있다.

 

순천도축장에서 도축된 순천 낙안산 돼지고기가 당일에 이곳 꿀돼지로 배송된다. 때문에 매일 100인분만 한정 판매한다. 늦게 가면 이곳에서 돼지고기를 먹을 수 없다. 


 

급냉시켜진 고기를 진공포장으로 사가는 사람들도 더러 있어 일찍이 가게를 찾는 사람에게만 꿀돼지를 먹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 

 

제철마다 바뀌어져 나오는 쌈채소도 고기맛을 한층 더해준다. 또한 이곳에서는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한다. 일반소금보다 5배 가량 비싸지만 깔끔한 맛이 소금의 짭쪼름 한 맛을 더욱 감칠나게 한다. 여자들 사이에서는 다 안다는 그맛이다. 

 

꿀돼지의 두명의 젊은 대표는 “오직 신선한 고기만으로 승부한다”는 요식업계의 장인과 같은 고집이 있다. 

 

음식점 영업경력 10년차의 정한용 대표와 도축장에서 10년여를 일해온 최형우 대표 두사람의 콜라보가 뭉쳐 최고의 #광양읍고깃집 을 만들겠다는 두사람의 포부가 힘차게 느껴진다. 

 


<가격>

생삼겹 1인분(180g) : 12,000원

대패삼겹살 1인분(150g) : 10,000원 

 

두가지 메뉴가 100g당 가격은 6,600원으로 같다. 대패삼겹살을 생삼겹 못지않는 싱싱한 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두메뉴의 가격을 동일하게 받는다는 주인장의 설명이다. 

 

광양읍에서 광양불고기도 유명하지만 광양의 꿀돼지의 유명세가 더 높아져갈지 기대된다.


프렌차이즈 문의 및 알바채용 문의는 항시 대환영이라고 한다. ^^ 

문의전화 061-763-3233


1 0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