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 8월 2일부터 3일간 개최

[한국다중뉴스 = 손영복 시민기자]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오는 8월 2일(금) ~ 4일(일)까지 3일간 여름밤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DJ치맥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 여름 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컨셉트는 뉴트로(복고)다. 여름 휴가를 맞아 고향을 찾은 자녀들과 함께 가족 삼대가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무대를 마련했다.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정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DJ치맥페스티벌’에서는 물대포, 물총싸움 등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짜릿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기 DJ와 댄스팀이 만들어내는 시원하고 화끈한 무대와 함께 케이팝 커버댄스 등을 편곡한 전자음악이 축제장의 분위기를 한층 띄운다. 물론 어른들을 추억에 잠기게 할 ‘추억의 가요’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치킨과 맥주는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해 DJ쇼가 끝나는 오후 9시까지 호수정원 옆 치맥부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DJ치맥페스티벌’기간 동안에는 특별이벤트가 펼쳐진다. 8월25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물빛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워터라이팅쇼’에 불꽃놀이가 더 해져 정원의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순천만국가정원 관계자는 “이번 국가정원 DJ치맥페스티벌은 무더위와 일상의 권태로움에 지친 시민들과 관람객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다”며“우리나라 어디에서도 볼수 없는 정원에서의 이색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2 0

많이 읽은 기사